핫이슈의 모든 것

박성훈 류현경 나이·작품·연상연하커플

 

 

 

 

박성훈 류현경 열애설은 지난 지난 2017년부터 인정한 후로

연예계에서 공개열애 중이죠?ㅎㅎㅎㅎㅎ

2016년 연극 올모스트메인 에 같이 출연했던 계기를 통해서

동료에서 연인사이로 발전했답니다ㅎㅎㅎㅎㅎㅎ

 

제가 정말 재밌게 봤던 하나뿐인내편 드라마~~

 

 

오늘 오전 박성훈 인스타그램에

"힝, 감동. 정말 감사해요" 이라는 글과 사진들이 올라왔죠~

사진을 보니 박성훈님의 생일파티같았어요~

팬들이 준비한 생일카페에서 인증사진을 찍었는데

엄청 멋있는거 있죠ㅠㅠㅎㅎㅎㅎㅎㅎ

 

 

박성훈 나이 : 1985년, 올해 36살

류현경 나이 : 1983년, 올해 38살

박성훈 류현경 나이차이는 2살~

연예계에서 연상연하커플이네요ㅎㅎㅎㅎㅎㅎ

 

 

제가 박성훈씨를 제일 많이 기억하고 있는모습은

'하나뿐인 내편' 드라마에서 국민사위였죠 !!!

고래~~~~~ 이 작품으로 신인상도 받았었어요!!!

그뒤로 tvN싸이코패스다이어리에 출연했었는데

와.... 진짜 연기력 오졌다리...

 

 

이제 영화 기도하는남자로 돌아오신다는 이야기가 있네요

박성훈 류현경 열애를 앞으로도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