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의 모든 것

탑독 박세혁 김유민 BP라니아 멤버 /초고속 이혼 아이돌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박세혁과 김유민이 새 커플로 합류했다.


25일 방송된 TV CHOSUN '우리 이혼했어요'에서는

 '5호 커플' 박세혁과 김유민이 판타지가 전혀 없는 이혼 부부의 적나라한 전쟁을 보였다.

 

전(前) 탑독 멤버 박세혁(P군)과 전(前) BP라니아 멤버 김유민은

최초의 아이돌 이혼 부부로, 지난주 예고를 통해

1년간의 연애, 결혼, 출산, 6개월 만의 초고속 이혼 사실을 공개해

온종일 뉴스 토픽 상단을 점령하는 등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김유민은 만남의 장소로 가는 동안 어머니와 아버지가 데려다 주는 모습을 보였다.

김유민의 어머니는 "방송에서 장모님 소리는 하데"라며 지난 주 예고를 본 후 격분하는 모습을 보였다.

 

김유민은 절친들에게 "어제 방송봤냐. 엄마는 완전 충격이었다. '모든 게 장모님으로 돌아간다. 김정은이다'라는 소리를 하더라 엄마랑 보는데 멱살을 잡고 싶었다.

산후조리하면서 2주 살아놓고 공황장애가 왔다고 하더라. 눈치를 보면서 밥을 먹었다고 했는데

그런 놈이 밥을 두 세그릇 씩 먹냐"라며 "하고 싶은 말이 너무 많다"라고 화를 냈다.

 

박세혁은 아내를 만나러 가며 "유민이가 무슨 생각으로 이 프로그램을 한다고 한지 모르겠다"라고 걱정했다.

김유민의 어머니는 "젖몸살 나서 2주 와있던게 처가살이냐.

물론 내 육아방식이 오래되서 맘에 안들 수는 있다. 근데 내가 아기 봐줘 씻겨줘 근데 그게 할 소리냐.

그리고 걔는 이혼하고 애를 한 번도 보여달라고 하지 않냐"라며 그동안 왕래가 없었던 사실이 공개됐다.

알고보니 박세혁은 결별 후 군입대를 했고, 현재 제대한지 3개월 밖에 안된 상황이었다.

 

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2101270100175500011001&servicedate=20210126

 

박세혁-김유민, 6개월 만에 초고속 이혼커플 등장…풀리지 않는 섭섭함('우이혼')[종합]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박세혁과 김유민이 새 커플로 합류했다. 25일 방송된 TV CHOSUN '우리 이혼했어요'에서는 이영하-선우은숙, 최고기-유깻잎, 박재훈-박혜영, 이하늘-박유선 네 커플에

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