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의 모든 것

 

출처 - Funny ENT

 

솔직히 나도 키큰 남자가 좋긴한데 남녀 키차이 나는 커플보면

더 설램설램하고 그런게 있는거 같긴 하다.

특히 티비 속에 연예인 커플들이 키차이가 확 나면 좋더라 ㅎㅎ

 

 

 

남녀 연예인중 설레는 키 차이를 가지고 있는 첫번째 커플은

차은우와 최유정의 키차이다.

 

 

 

차은우가 182cm이고 최유정이 159cm로 둘의 키차이는 24cm정도 난다.

동생이랑 놀아주는 오빠 같기도 하면서 연인같은 케미의 두사람 ㅎㅎ

 

 

 

그 다음으로 두번째는 내가 너무나 좋아하는 두명 ㅠㅠ

박보영과 박형식 커플이다.

힘쎈여자 도봉순에서 둘의 캐미는 장난 아니였음

둘의 키차이는 25cm로 너무나 사랑스러운 커플이죠

멍뭉커플로 나의 카톡 배경에 자리잡은 사진들이 많았죠

 

 

 

박보영은 같은 여자가 봐도 정말 사랑스러워 미칠거 같고

박형식은 또 잘 이끌어주고 큰 멍뭉미 같아서 좋음

둘다 실제로 사겨도 예쁘게 사귀길 응원할거 같은 그런 느낌~~

 

 

 

 

 

김영광과 이유비는 드라마 피노키오에서 호흡을 맞췄죠

김영광은 워냑 모델출신이기도 하고 키가 187cm이나 되니까

이유비가 작은 키는 아닌데 작게 보이는 효과가 있죠

내가 좋아하는 박보영과 김영광이 이번에 너의 결혼식 영화가 나왔는데

안그래도 주말에 보러가야지 너무 기대된다 언넝 보고싶다~

김영광 키가 엄청 크다 보니까 일반 작은 배우들은 진짜 엄청 아담해 보이는듯

김영광이랑 같이 호흡을 맞춘 배우들이랑 다 잘어울리고 그래서

사진 저장해놓고 배경화면으로 낙찰할때가 많음 (키차이 넘 설레는것 ㅠㅠㅠ) 

 

 

 

 

 

 

으아 마져 이커플도 너무 좋았는데 ㅎㅎ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에 나오는 두 배우인데요

박은빈과 이태환의 키차이는 25cm이며 둘다 순한 이미지로

넘 좋았으며 잘 봤던 드라마중에 하나이다.

 

그래두 나는 뭐니뭐니 해도 박보영 박형식커플이 짱인거 같고

그다음은 김영광과 어떤 연예인이든 키차이가 많이나서 설래고 ㅎㅎ

아무튼 주말에 '너의 결혼식' 영화 보러 가야지 룰루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