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의 모든 것

 

 

출처 - 채널

 

화장품 사서 쓰는것도 중요하지만

화장도구를 세척하는것도 정말 중요하겠죠?

화장 도구 세척하는 방법 간단하게 알려드릴게요

 

 

 

 

제일먼저 솔직히 여자들이 가장 많이쓰는 뷰러세척하기

고무는 자주 안바꾸지만 항상 틈날때 물티슈로 닦아주고 있음

안그러면 다음에 쓸때 겁나 불편하단 말이야 ㅠㅠ

좀 오래 썼으면 고무도 바꿔주는 센스 ㅎㅎ

 

 

 

 

나는 솔직히 눈썹을 안그리기 때문에

이거는 쓰는사람한테 필요하겠지만 ㅎㅎ

이런거 더러워진다면 면봉에 클렌징을 뭍혀서 닦아줍니다.

 

 

 

 

 

나도 솔직히 궁금해서 인조 속눈썹도 붙여봤는데  불편스

그리고 속눈썹 붙일때 풀이 잘 안떨어 지는 편이라

매번 붙이고 다니는 사람들 신기해~~

 풀을 떨어트릴려면 따듯한 물에 담궈서 빼면 되지 않을까?

 

 

 

 

아 그리고 이건 진짜 공감 마스카라 한번도 세척해 본적이 없는데

내가 볼륨형을 써서 그런가 아니면 제품 자체가 그렇게 잘 뭉치는줄?

폼클렌징으로 한번 비벼주고 세척하면 되는데

자주는 아니더라도 가끔 한두번 해서 깔끔하게 세척해줘야징

 

 

 

 

나도 스펀지 세척해서 써봤지만 솔직히 필요가 없음 ㅋㅋ

집에 많은데도 안쓴게 남아도는거 같음~~

여름에 더워서 그냥 미백로션이랑 팩트만 발라서 그런가

솔직히 비비 안바른지 거의 2년 되가는거 같음 ㅎㅎ

세척하고 다시쓰면 좀 잘 안먹는거 같던데 그냥 한번 쓰고 버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