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의 모든 것

영탁 코로나 확진자, 현재 코로나 증세는?

 

 

[출처_스타투데이 진향희 기자]

영탁이 장민호에 이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19일 ‘미스터트롯’ TOP6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는 뉴에라프로젝트는 “죄송한 말씀을 전한다. 영탁이 코로나19 재검사 결과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영탁은 지난 7월 13일 ‘뽕숭아학당’에 출연했던 박태환, 모태범의 코로나19 확진으로 인해 15일 오전 검사를 받았으며, 음성 판정을 받았다. 이후 자체적인 자가 격리를 유지해왔다. 17일부터 이상 증상을 느껴 18일 실시한 재검사에서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뉴에라는 “영탁은 현재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른 자가격리를 유지하고 있으며, 건강상 특이사항은 없다”고 덧붙였다.


앞서 장민호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뽕숭아학당’ 녹화에서 박태환 모태범과 접촉해 코로나19 검사를 받았고, 양성 판정을 받아 19일 격리 시설에 입소한 상태다. 장민호 영탁의 코로나 확진으로 이들과 밀착 접촉한 임영웅, 이찬원, 김희재, 정동원 등도 활동을 일시 중단하고 방역 당국이 안내하는 지정일까지 자가격리를 유지할 예정이다.

 

https://news.naver.com/main/ranking/read.naver?mode=LSD&mid=shm&sid1=001&oid=009&aid=0004825902&rankingType=RANKING 

 

영탁, 장민호 이어 코로나 확진…"이상 증세로 재검사 후 양성" [전문]

영탁이 장민호에 이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19일 ‘미스터트롯’ TOP6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는 뉴에라프로젝트는 “죄송한 말씀을 전한다. 영탁이 코로나19 재검사 결과 확진 판정을

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