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의 모든 것

개그맨 김경진 모델 전수민 6월 결혼!

 

 

 

개그맨 김경진이 모델 전수민과 결혼을 한다고 하네요~

개그맨 김경진은 지난 2007년 MBC 16기 공채개그맨으로 데뷔해서

독특한 캐릭터와 재밌는 입담으로 인기를 얻었죠~

개그계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면서

2009년 MBC 방송연예대상 코미디부문 남자 신인상수상!

앨범도 발매하면서 가수 활동까지 펼쳤습니다~

또한 MBC ‘왕은 사랑한다’ 웹드라마 ‘질풍기획’ 등에서

배우로서도 연기를 했답니다~~

지금은 ‘김경진tv 유튜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모델 전수민님은 지난2008년 제인송 컬렉션에서 데뷔했습니다 

개성있는 외모와 비율 좋은 몸매로

뉴욕, 런던, 밀라노, 베를린 패션위크 런웨이에 서며

디자이너들과 업계의 사랑을 한몸에 받았다.

서울컬렉션 송자인, 준지, 진태옥, 디올, 루이 비통 등

유명 패션쇼 모델로 기용되기도 했다.

 

개그맨 김경진 전수민 결혼식은 4개월뒤~

6월 27일 서울 강남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ㅎㅎ

한 지인의 소개로 만나게된 두사람은 친구에서 연인으로 자연스럽게 발전했다고 합니다~

전수민님은 김경진님의 자상한 마음에 감동을 받았고

김경진은 전수민의 섬세한 면모에 반해서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다고 하네요ㅎㅎ

 


전수민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최근게시글에서는

"평생 나의 가장 좋은 친구가 되어줄 사람이 준,

그래서 더 소중한 새해 선물" 이라고 말하면서 

김경진이 준 선물을 자랑하기도 했습니다


 

 

코로나때문에 힘든상황이지만 멋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