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의 모든 것

이원일 김유진pd 나이차이·학력·학교·PD계 설현

 

 

 

어제 3월 9일 MBC부러우면지는거다 방송에서 이원일 김유진pd님이 출연하셨는데 보셨나요?

이원일셰프님은 아마 jtbc냉장고를부탁해 방송에서 많이 보셨을거에요

저는 이원일셰프님이 운영하시는 이대빵집도 다녀왔었는데요!

정말 이런말을 해도 될지 모르겠지만 곰돌이 푸 처럼 너무 귀여우셔서

제가 정말 좋아했었는데 이제 결혼할 여자친구 분이 계신줄은 몰랐네요ㅠㅠ

 

 

이원일나이 : 1979년생, 올해 42세

김유진pd나이 : 올해 30세

이원일 김유진pd 두분의 나이차이는 12살!!

이제 어느 방송에서도 띠동갑차이 결혼이라고 하면

별로 크게 놀라지도 않을정도랍니다...ㅠㅠㅎㅎ

 

 

부러우면지는거다 에 출연하신 김유진pd님은

pd계에서도 배우이자 가수인 설현 닮은꼴로도 유명하시대요!

아닛 방송에서도 이원일셰프님 눈에서 꿀이 떨어지는데

어떻게 이 커플 너무너무 좋습니다

 

 

이원일셰프님 학력 : 필리핀대학교 호텔외식경영학과 출신

2014년 jtbc냉장고를부탁해 출연후 친근하고 따뜼한 성격과

뛰어난 실력으로 인정받은 셰프님!!

지금은 '파파도나스, '이원일식탁' 운영하면서 방송활동중!

 

김유진pd학력 및 직업 :

지금은 프리랜서pd 로 알려짐, mbc전참시 연출 중?

학력, 집안 등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음

 

 

이원일 김유진pd 부러우면지는거다 방송을 통해서

즐거운 모습을 볼수있을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