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의 모든 것

현아 유튜브 '현아잉' 개설

 

 

 

저는 개인적으로 현아 이던 커플이 너무 부러울때도 있는데요~

정말 자신들이 가진것들을 한두가지씩은 내려놓고

사랑에 충실하는 모습은 거의 만화같은

현실성없는 느낌이랄까요? 근데 그게 좋은거 있죠ㅎㅎㅎ

 

 

근데 솔직히 현아 이던이 가수 싸이가 세운 피네이션에 들어가고 잘될줄알았어요..

근데 그 약국이랑 손을 잡았던 흔적이 있는건지 무튼 현아 이던이 뭔가 잘됐으면 하는마음에

좀 속상한거 있죠..

그래서 그런지 현아가 유튜브를 한다고 하길래

좋은마음도 있었지만 한편으로는 안쓰럽다고 생각했어요

일단 어쨌든 연예인이고 그만큼 자기 할일을 찾아서 해야하는거니까요ㅠㅠ

 

 

 

일단 첫 유튜브를 시작한 현아 현아잉!

HyunA-ing현아잉이라는 말이 그냥

뭔가 현아느낌이 팍팍오지 않나요?ㅎㅎㅎㅎㅎ

지난29일 공개된 유튜브 영상을 보신분들도 있겠지만

그냥 정말이게 현아구나? 라고느낄정도로

너무 사랑스럽고 밝고 무대위에서만의 모습이 아닌거 같았어요

 

 

벌써 현아 유튜브 구독자수가 88.7만명을 달리고 있는중!!

매주 일요일 공개되는 현아 유튜브 그냥 브이로그 영상처럼

편하게 볼수있는 컨텐츠일거 같네요!!

같이 보실까요?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