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의 모든 것

김건모 장지연 결혼연기한 이유

 

김건모 장지연 결혼소식은 이미 다 알고있을거라 생각되는데요!?

근데 원래초기 기사대로라면 내년 2020년 1월말 결혼식을 올린다는 이야기였는데요?

하지만!? 결혼식을 1월에서 5월로 연기한다고 합니다!!

이 사실에 모든사람들은 갑자기? 왜? 라는 의문을 가지고 김건모 장지연 결혼연기한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는거 같아요

 

 

김건모 장지연 결혼식연기한 진짜 이유!

양가 측 50명씩 하객을 초대하는 스몰웨딩을 하려고했는데

오히려 가요계의 대선배님이라 결혼식초청을 원하시는분들이 오히려 많았다는ㅋㅋㅋ

그래서 고민한 끝에 스몰웨딩이 아니라 큰웨딩장소를 잡으려고 해서

5월달로 결혼식을 연기하게 됐답니다ㅎㅎㅎㅎㅎ

 

 

정말 좋은 이유인데요?ㅎㅎㅎㅎㅎ 결혼소식을 듣고 지방에서도 오겠다고 하신분들과

주변에서 모두 큰곳에서 하면 좋겠다는 이야기들이 많았나봐요ㅋㅋㅋㅋㅋ

 

 

 

사실 신부의달은 5월이라며 긍정적이신 분~

결혼식은 무사히 치뤄질거 같네요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