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의 모든 것

이세영 43kg 다이어트인증/다이어트 성형인가? 달라진 얼굴

 

 

개그우먼 이세영 다이어트인증 대박

어제 이세영인스타그램에 "목표까지 -2kg 남음" 이라는 글이랑 같이

체중계 사진을 올렸고, 체중계숫자가 43.8키로...ㅎㄷㄷ

개그우먼님도 이렇게 열심히 다이어트 하는데 나 뭐하니ㅋㅋ

이세영남자친구는 일본인이고 현재 유튜브 '영평tv'를

1년째 운영하고 있는 분이라 함

구독자만 20만명 보유~

역시 개그맨, 개그우먼분들은 방송에서 다 못보여준

끼와 재미가 개인이 할때는 더 시너지가 나는듯ㅋㅋㅋㅋ

 

개그우먼도 연예인이기때문에 이렇게 몸관리를 해야하는건가ㅠㅠ

사람들은 '충분히 말랐는데 왜 다이어트를 하냐' 라는 의견도

몇몇 있는듯ㅠㅠ

근데 역시 다이어트를 하니까 얼굴변화가 확실하네

 

오늘 이세영님 이름이 실검에 올라온걸 확인하셨는지

인스타스토리에 이름 캡쳐해서 올리심ㅎㅎㅎㅎ

오늘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