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의 모든 것

반갑습니다~ 3일 연휴를 푹 쉬고 왔더니 비몽사몽이네요~

오늘은 제가 의상학과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 학교는 서울모드패션전문학교인데요. 패션을 배워보고 싶다면

이곳에 입학해서 배우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생각해요.

 

 

오는 9월 가을학기 모집전형으로 신입생을 모집할 예정인 의상학과는

의상디자이너의 꿈을 목표로 하여 배울 학생들이

입학해서 다양한 패션교육을 진행하는 곳이랍니다.

기초적인 이론강의와 체계가 잡혀있는 실습교육

그리고 전문가 특강과 크리틱수업까지~

지금부터 간략하게 설명해드릴텐데요.

 

 

비전 2019 프로젝트를 통하여 패션초급자 교육을 받는

학생들에게 장학혜택이 주어진다고 하네요.

또한 평소 패션에 대한 지식을 갖추고 있거나

잠재력을 가진 학생들은 우선 선발하여 눈높이에

딱 맞는 전문화된 패션교육도 실시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의상학과는 전문적인 인재양성을 하고 있답니다.

 

 

본교에 마련된 실습실을 통하여 다채로운 교육을 받아볼 수 있는

학생들은 평가인정 학습과정 운영계획서를 통하여

필수과목과 선택과목을 배우며 자신만의 커리을 쌓아가고

학점 이수 그리고 자격증 취득을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의상학과 학생들은 이렇게 단계별로 배우며

성장할 수 있다고 하네요.

 

 

특히 다양한 패션계 전문가분들에게 특강을 받으며 패션산업에서

현재 가장 각광받고 있는 트렌드는 무엇인지 그리고 실습현장에서

이루어지는 교육과정은 어떠한지 짜임새 있게 강의를 들으며

의상학과를 통해 자신만의 커리어를 쌓아나갈 수 있답니다.

 

 

앞서 알려드렸던 크리틱수업~ 의상학과를 통하여 패션크리틱 수업을

받아볼 수 있는데요. 유명 디자이너분들과 MD분들을 통하여

실무감각도 익히고 졸업하기 직전 자신만의 졸업작품을 만들 수 있어서

취업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1:1 맞춤 관리지도를 통하여 학사관리와 진로지도를 받아볼 수 있는

의상학과로 진학하셔서 여러분의 꿈도 이루어 보시고

다양한 교과과정을 통하여 제대로 된 인재로 거듭날 수 있는

기회를 누려보시기 바라며 궁금한 부분이 있다면

의상학과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정보를 알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