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의 모든 것

개리 아내 얼굴 슈돌서 공개!(+결혼식 안올린 이유)

 

 

혹시 어제 슈퍼맨이돌아왔다 방송보신분들 계신가요?

한 3년만인가요? 항상 런닝맨 예능프로그램에서만 보던

리쌍개리님이 그것도! 육아예능인 슈퍼맨이돌아왔다 방송에서

얼굴을 보니 너무 신기한거 있죠????ㅎㅎㅎㅎ

 

지난 2017년 4월 결혼소식을 전했던 리쌍 개리님~

개리 아내나이가 너무 궁금했는데!!

1988년생으로 개리님보다 10살연하라고 하시네요~

 

개리아내님과 개리님의 연애담을 들어보면 뭔가 꿈 같을거 같아요!!

바로 힙합듀오 길, 개리가 운영했었던 '리쌍컴퍼니'의 직원이셨다는데요!?

그리고 그 당시 지금의 아내분은 신입사원 입사후에

약 5년정도 근무했었던것으로 알려졌답니다~~

 

개리아내님과 개리님이 결혼식을 안올린이유는......

"예전부터 결혼을 하게 되면 '식을 올리지말자' 고 했다"

"아내가 원했으면 했을텐데 결혼식보다는 '우리 둘이' 중요하지 않냐"

라고 하시면서 결혼식 대신 혼인신고 도장만 찍으시고

샤브샤브를 드시러 가셨다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결혼소식을 전했던 그 해의 10월 아빠가 된 개리님~~~~

어제 방송에 나온 강하오는 26개월밖에 안된 꼬꼬미 귀요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