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의 모든 것

놀면뭐하니 이효리노래영상 - 블루 다운타운베이비/역주행송

*영상은 맨 아래 첨부했어요ㅎㅎㅎ

 

 

진짜 요즘 예능 대세는 갓효리!! 이효리!!!!!!

놀면뭐하니 예능에서 이효리님이 뭐만 하면 그냥 빵빵터져서

요즘 예능 본방사수는 무조건 놀면뭐하니에요!!!

그리고 지난주에 놀면뭐하니 이효리노래 기억나세요????

블루 다운타운베이비가 발매 2년반만에 지금 역주행중입니닿ㅎㅎㅎㅎ

이게 바로 우리 효리언니효과인데용!!!

멜론, 지니, 벅스 등 여러음원차트에서 실시간차트 1위를 달려달려!!

달리고 있는 블루 다운타운베이비~

 

놀면뭐하니 이효리노래로 많이들 검색하시는데

결국 블루 다운타운베이비 곡이 실검차트에도 올라왔네요ㅎㅎ

래퍼 블루는 메킷레인레코즈 소속뮤지션입니당ㅎㅎㅎ

제가 좋아하는 래퍼 루피, 나플라가 있는 곳이에용!!!

 

블루 다운타운베이비 곡은

래퍼 블루님이 미국에 다운타운에서 겪은 연애담을 그린곡이랍니다~

훅이 굉장히 중독성도 있고 후렴구도 따라부르기 쉽더라구용ㅎㅎ

그래도 2년반만에 역주행송 된건

역시나 놀면뭐하니 이효리노래 덕분~

 

https://tv.naver.com/v/14274378

 

"g린거 아니지?" 눈치 보는 제작진에게 린다g의 한마디

놀면 뭐하니? | "g린거 아니지?" 눈치 보는 제작진에게 린다g의 한마디 [놀면 뭐하니?] 46회, 20200613

tv.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