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의 모든 것

김선경 이지훈 공개연애? 나이차이/우다사3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9일 첫 방송된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3-뜻밖의 커플’(이하 ‘우다사3’)에서는

이지훈, 김선경의 첫 만남이 공개됐다.

 

이날 데이트 상대를 이지훈을 본 김선경은 포옹으로 그를 환영했다.

이지훈 역시 “누나 뒷모습이 소녀 같다”며 잔망스러운 애교를 부렸다.

반갑게 첫 인사를 나눈 두 사람은 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김선경은 “이런 만남은 몇십년 만에 처음이다. 엄청 설렌다”며 부끄러워했고,

이지훈 역시 “이상하게 심장이 쿵쾅 거리더라”고 화답했다.

 


분위기가 무르익자 두 사람은 자연스레 깊은 속내를 나누기도 했다.

먼저 미혼인 이지훈의 결혼관이 공개됐다.

이지훈은 “결혼 생각은 32살부터 했다. 근데 현실이 마땅치 않았다.

최근 3~4년 전에 마지막으로 공개 연애를 했다.

그 때 결혼에 대한 확신을 갖고 처음으로 밝혔다”고 말했다.

 

근게 그게 여러 가지 이유로 성사가 안 되고 위축이 많이 됐다.

연애하는 게 어렵고 ‘나는 안 되나 보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결혼을 할 거 같다가 완전히 무너지니까 현실에 대한 부정이 많이 생겼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그러다 근래 마음이 풀렸다”고 새로운 만남에 대한 의지를 드러냈다.

 

 

 


김선경은 인터뷰에서 “사실은 감당하지 못할 일들이 많이 있었다”며 울컥한 모습을 보인 바 있다. 그

는 “나는 결혼 경험이 있다 보니 결혼을 포기했다. 남자에 대한 트라우마가 생겼다.

이혼한지 12년 정도 됐다. 아직 트라우마가 깨지진 않았다”고 이혼으로 인한 아픔을 고백했다.


두 사람은 뮤지컬 선후배로 이미 친분이 있다고 한다.

 

 

하지만 이지훈은 “난 누나 나이를 모른다”며 궁금해 했고,

김선경은 “끝까지 몰라라”고 말을 돌렸다.

이에 이지훈은 “나랑 별로 차이 안 나지 않나”라며 너스레를 떨어 김선경을 미소짓게 했다. 실

제 두 사람의 나이차는 11세다.

 

 

-----------------------------

 

MBN우결 방송 오픈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