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의 모든 것

이미테이션 정지소 이준영, 연기돌 캐스팅/웹툰 이미테이션 드라마

 

[텐아시아 정태건 기자]

2021년 상반기 방영될 KBS 예능드라마 ‘이미테이션’이 화려한 라인업을 완성했다. 배우 정지소, 이준영, 박지연부터, SF9의 강찬희·휘영, 에이티즈 윤호·종호·성화·산, 유리, 안정훈, 임나영, 민서, 이수웅, 데니안, 심은진까지 신예 배우들과 연기돌을 총집합시켰다.

‘이미테이션’은 동명의 카카오페이지 웹툰을 원작으로 하며 아이돌 100만 연예고시 시대에 맞춰 진짜를 꿈꾸는 모든 별들을 응원하는 아이돌 헌정서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웹툰 ‘이미테이션’은 2014년 첫 연재 이후 웹툰 누적 조회수 4.3억뷰, 구독자 373만 명, 카카오페이지 최대 팬덤 IP 누적 댓글 60만개 등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다. 북미는 물론 일본, 중국, 프랑스, 인도네시아, 태국, 대만에서도 돌풍을 일으킨 글로벌 K-웹툰이다.


특히 탑스타 라리마, 완성형 아이돌 샥스, 성장형 아이돌 티파티, 열정형 아이돌 스파클링 등

‘이미테이션’의 새로운 세계관이 예비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한다.


앞서 드라마 제작 소식과 함께 가상 캐스팅이 화제가 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모은 상황.

원작을 찢고 나온 듯한 싱크로율과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원작 캐릭터의 매력을 극대화시킬 연기돌의 캐스팅이 이목을 끌고 있다.

우선 성장형 아이돌 티파티에는 정지소, 민서, 임나영이 캐스팅됐다.

드라마와 영화를 종횡무진하고 있는 정지소는 아이돌 티파티의 센터 ‘마하’를 연기한다.

마하는 춤에서만큼은 타고난 감각을 자랑하는 아이돌계 해피 바이러스.

아카데미를 제패한 ‘기생충’과 신선한 소재가 돋보였던

‘방법’으로 한계 없는 변신과 작품에 대한 뛰어난 안목을 자랑한 정지소인만큼

그의 연기가 벌써부터 기대를 높인다.

 

 

드라마 이미테이션 캐스팅 라인업 >

- 정지소 이준영 박지연 강찬희 휘영 윤호 종호 성화 산 유리 안정훈 임나영 민서 이수웅 데니안 심은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