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의 모든 것

임영웅 실내흡연 사과, 뽕숭아학당 불법촬영 강력대응

 

 

 

[출처_스포츠동아닷컴_전효진 기자]

TV조선 뽕숭아학당 측에서 임영웅 실내 흡연 포착 공익 제보를 '불법 촬영'으로 간주, 경고했다.

뽕숭아학당 제작진은 6일 공식 사이트에

"2020년 프로그램 론칭시부터 촬영장을 방문하여 영상 및 사진촬영을 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했다"

"이에 제작진은 코로나 19 확산방지 및 촬영장 주변 안전을 위하여

다양한 경로를 통해 방문 및 촬영자제를 부탁드려 왔다"라고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최근 출연자들의 출퇴근길 등 오픈된 공간 외에도

촬영장 건너편 건물에 올라가 유리창 사이로 보이는 분장실,

탈의실을 몰래 찍거나 일반에 공개되지 않은 촬영현장을 찍어 방송 전에

유튜브 등을 통해 유포하는 경우가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특히 TV조선 사옥의 대기실은 '뽕숭아학당' 출연진 뿐 아니라

평소 타 프로그램 여성출연자들도 사용하는 공간인 바 심각한 우려가 제기되고 있는 상황"

"공개되지 않은 제작현장, 대기실 등을 허가 없이 촬영하는 행위는 출연자

개인의 인격권 침해에 해당하여 손해배상책임의 대상이 될 수 있다"라고 경고했다.

 

 

 


또 "촬영 내용에 따라 민사적 책임 외에도 저작권법,

성폭력처벌법에 의한 형사처벌의 대상이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린다"라며

"도를 넘은 영상/이미지촬영 및 유포에 대해서는 강력하게 대응할 것"이라고 거듭 엄포를 놨다.

 


5일 한 누리꾼은 온라인 커뮤니티사이트를 통해 임영웅이 전날 오전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뽕숭아학당’ 건물에서 흡연했다며 서울 마포구에 민원을 접수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과거 임영웅이 부산 ‘미스터트롯’ 콘서트 당시에도 실내 흡연을 했다는 의혹도 제기됐다. 임영웅의 소속사는 '니코틴이 없는 액상 담배라 담배라는 인지를 못했다'고 해명, 임영웅 역시 소속사를 통해 사과했다.

 

sports.donga.com/article/all/20210506/106791308/1

 

[전문] 임영웅 실내 흡연 ‘뽕숭아학당’ 측 “불법촬영 강경대응” (공식)

TV조선 '뽕숭아학당' 측이 임영웅의 실내 흡연 포착 공익 제보를 '불법 촬영'으로 간주, 경고했다. '뽕숭아학당' 제작진은 6일 공식 사이트에 "2020년 프로그램 론칭시…

sport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