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의 모든 것

 

출처 -  유튜브 백티비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하는 행동을 20가지를 가져와봄

 

 

눈이 자주 마주친다. 이건 진짜 내가 전에 이 느낌을 받음

내 일을 하고 있는데 자꾸 시선이 느껴지는것?

그리고 눈 마주쳤을때 씽긋 웃어주면 진짜 심쿵스ㅠㅠ

 

 

연락을 자주하는거랑 이어갈라하는건

 남자나 여자나 마찬가지죠

 

 

이거 진짜 ㅇㅈ 약속을 먼저 잡을려고 하고

나의 sns에 항상 좋아요 댓글을 남겨준다.

 

 

솔직히 7번은 잘 모르겠는데

좋아서 그런건지 그냥 바껴서 오는건지 ㅎㅎ

7번으로 연락오는 사람들도 있음

8번은 근데 나도 그렇고 좋아하면 티나게 되는듯?

 

 

9번10번을 보면 진짜 뭔가 넘 귀여워 ㅠㅠ

 

 

허세를 젤 싫어하긴 하지만

그사람이 적당한 귀여운 허세면 갠찮을듯?

이미지는 그사람이 좋아하는 타입으로 변화하려하는거 인정

 

 

잘챙겨줄라고 하는거 이건뭐 여자도 마찬가지 잖아요?ㅎ

매력어필 내가 잘하는걸 보여주면서 어필하기 ㅎㅎ

 

 

나도 나 좋다는사람에게 많이 챙김을 받아봤다.

확실히 내가 챙겨줄라고만 하다가 받으니까

되게 과분하고 참 감사하다 느낌

 

 

예쁘다 귀엽다는 잘 들어봤는데

이건 뭐 너무 쉽게 하는 말인거 같아서 흐음

 

 

19번  행동이 티내는 행동이 아닐까 싶은데

열심히 놀다가 집가지마 좀더 같이있자 이거는 완전 빼박

주변에 자주 나와 놀라고 한다던가 등등 자주 보이면

이사람은 나를 좋아한다는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