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의 모든 것

슈퍼밴드 호피폴라 최파타 라디오 출연!!

 

하앍.. 혹시 JTBC슈퍼밴드 보신분 계신가요?ㅠㅠ

저는 호피폴라, 루시 중에서 누굴 골라야 할지 몰랐는데

결국 슈퍼밴드 우승자는 호피폴라!!!!

호피폴라 멤버 하현상, 아일, 홍진호, 김영소!

위에 있는 사진에서 보이는대로 왼쪽 멤버부터 말씀드렸어요ㅎㅎ

역시 패션도 각각 멤버들의 개성이 보이지 않나요?ㅋㅋㅋㅋ

 

JTBC슈퍼밴드 우승한 호피폴라는 요즘 여러매체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는거 같아요!!

공연도, 팬사인회도 벌써 한거 같고 확실히 화보도 찍어서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다니

슈퍼밴드 역대 우승자를 본 사람으로서 너무 기분이 좋은거 있죠?ㅎㅎㅎㅎ

오늘은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 코너 '최파타 썸머뮤직페스티벌' 에 게스트로 출연한 호피폴라!!

 

 

 

슈퍼밴드 아일 이상형은 아일님의 먹성을 잘 이해해주고

먹는걸 즐기는 사람을 만나고 싶다고 하네요>_<

저는 하현상씨의 이상형도 궁금한데요?ㅠㅠㅎㅎㅎㅎㅎㅎ

이번에 슈퍼밴드 호피폴라 멤버들과 함께 작업한 나일론 화보!!

다들 핑크핑크해서 왜이렇게 귀욤뽀짝하시던지~

 

 

근데 왜 하현상님 허벅지에 아일님 손이 가 있는건짘ㅋㅋㅋㅋㅋㅋ

뭔가 컨셉 같기도 하고 어색한 포즈같기도 하고

뭔지는 모르겠지만 너무 귀엽네요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