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의 모든 것

알라인 ost speechless 가사 해석/full버전/나오미 스콧(Naomi Scott)

 

 

 

알라인 ost speechless 가사

 

Here comes a wave

Meant to wash me away

날 무력하게 할 파도가 다가오네

A tide that is taking me under

나를 아래로 끌어당기는 바다물

Swallowed in sand Left with nothing to say

모래를 집어삼키고 아무말 못하게 했지
My voice drowned out in the thunder

내 목소리는 천둥소리에 사라져버렸어


But I won't cry

하지만 난 울지 않을거야
And I won't start to crumble

난 무너지지 않을거야
Whenever they try
To shut me or cut me down

그들이 날 막으려하거나 끊어내려 할때마다 말이야

 

I won't be silenced, You can't keep me quiet

난 침묵하지 않을거야, 넌 날 조용히 시킬 수 없어
Won't tremble when you try it

그러려고 시도해도 난 떨지 않을거야
All I know  is I won't go speechless

내가 아는 전부는 내가 침묵하지 않을거라는 거니까


Cause I'll breathe

난 숨을 쉴거니까
When they try to suffocate me

그들이 날 질식시키려 할때 말이야
Don't you underestimate me

날 과소평가 하지마

Cause I know that I won't go speechless

난 내가 앞으로 침묵하지 않을거라는걸 아니까


Written in stone
Every rule every word

바꿀수 없는 수백년이 되고 꺽이지 않는
Centuries old and unbending

모든 규칙과 단어들
Stay in your place

네 자리에 있어라
Better seen and not heard

목소리를 내지마라
But now that story is ending

하지만 이제 그 스토리는 끝났어


Cause I

I cannot start to crumble

왜냐면 난 무너질수 없으니까
So come on and try

자 어서 이리와서 해봐
Try to shut me and cut me down

날 막아보고 날 쓰러뜨리려 해봐

 

I won't be silenced, You can't keep me quiet

난 침묵하지 않을거야, 넌 날 조용히 시킬 수 없어
Won't tremble when you try it

그러려고 시도해도 난 떨지 않을거야
All I know is I won't go speechless

내가 아는 전부는 내가 침묵하지 않을거라는 거니까

Speechless

침묵하지 않을거야


Let the storm in I cannot be broken

폭풍이 휘몰아치게 해도 난 부러질수없어
No I won't live unspoken

절대 난 침묵하며 살지 않을거야
Cause I know that I won't go speechless

난 내가 앞으로 침묵하지 않을거라는걸 아니까


Try to lock me in this cage

이 새장 안에 날 가두려 해봐
I won't just lay me down and die

난 쓰러져서 죽어가지 않을거야
I will take these broken wings

난 이 부서진 날개를 가지고
And watch me burn across the sky

하늘을 가로질러 날아가는 나를 지켜볼거야
And it echoes saying I

메아리가 말하는걸 들어봐

 

I Won't be silenced

난 침묵하지 않을거야
Though you wanna see me tremble

네가 내가 떠나는걸 보고 싶어하더라도 말이야
when you try it

네가 그러려고 할때

All I know is I won't go speechless

내가 아는 전부는 내가 침묵하지 않을거라는 거야
Speechless

침묵하지 않을거야

 

Cause I'll breathe

난 숨을 쉴거니까
When they try to suffocate me

그들이 날 질식시키려 할때 말이야
Don't you underestimate me

날 과소평가 하지마

Cause I know that I won't go speechless

난 내가 앞으로 침묵하지 않을거라는걸 아니까


All I know is I won't go speechless

내가 아는 전부는 내가 앞으로 침묵하지 않을거라는 거야
Speechless

침묵하지 않을거라는거

 

영화 알라딘이 흥행을 하면서

나오미 스콧이 부른 알라딘 ost도 정말 흥하는거 같다

아무리 영화ost가 좋아도 이렇게 까지 좋을수는 없다.

다른 사람들이 알라딘 ost speechless 커버곡 부르는거 영상봤는데

국내 가수중에서는 역시 손승연이 이 곡과 잘어울리는걸 느꼈음

박정현 님께서 불러주신다면 정말 좋을듯...

하지만 나오미 스콧 버젼을 따라갈 사람은 아무도 없을듯...

 

https://youtu.be/mw5VIEIvuM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