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의 모든 것

노을의 노래를 소개해 보려고 한다.

많은사람이 알고 있을수도 있지만

나는 개인적으로 젤 좋았던 노래를 가져와봄

 

 

 

노을 - 청혼 이라는 곡이다.

 

노을의 노래는 다 좋아하는데 그 중에서 이노래 좋아함

학생때 한참 얼짱시대 유행해서 봤었는데

거기에서 박지호 유혜주 커플이 나왔을때

박지호가 유혜주한테 불러줘서 알게됨...

 

 

 

 

 

고개 들어봐요 이젠 웃어봐요~

이 노래 정말 유명한데 나는 맨날 좋은노래를 뒤늦게 알아서 ㅋㅋ

내가 젤 첨에 알게된게 학생때였는데 ...

 결혼식장에 가게되면 이노래를 많이 불르더라

왜 노을이 축가 많이 하는줄 알거 같다...

가사도 그렇고 제목도 청혼 이니

프로포즈때 해도 좋을거 같구

결혼할때 노래해줘도 좋은 띵곡일듯?

 

 

 

 

 

 

행복만 줄게요 가사도 참 좋구만 ㅠㅠ

노을 너무너무 좋아요 ....!

노을 모르는 애들도 있겠다만

나이가 20대 넘으면 어느정도 알거같음ㅎ

은근 노장들? 이긴 한데 그래도 노래들은 굳굳

 

 

 

 

 

크으 나는 이분이 젤좋음 ㅠㅠㅠ

전우성 이분의 목소리 진짜 취향저격임

언제나 그대 곁에서 영원히~~

Don't be afraid두 잘 될 거에요

이부분 부르는데 크으 진짜 쩔어요~!!!

 

 

 

 

 

나와 결혼해줘요 You don't have to cry ~

강균성의 고음은 진짜 시원시원하구요

아 근데 저머리는 좀 별로다....

한동안 머리 기르던데 걍 갠적으로 짧은머리가 더 멋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