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의 모든 것

아내의맛 서유리 가슴수술?

최병길 나이·학력·작품

 

 

 

 

지난 27일 방송된 TV조선 아내의맛에 출연한 서유리 최병길 부부!

지난 2019년 5월 KBS해피투게더에서

"남자친구와 연애중이다" 라는 얘기를 밝히면서

밝혀진 서유리 최병길의 열애소식!!

이후 두 사람은 열애설과 함께

19년 8월 14일에 결혼식을 올렸답니다~~

 

 

 

서유리 나이 >

1985년생, 올해 나이 35세로

계명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중퇴하셨고,

2008년 대원방송1기 성우로 입사하셨던 분인데요!

2009년 도라에몽 이미순 역할로 처음 데뷔했었답니다~

 

원래는 코스프레?로 유명하셨었는데 어느순간부터

방송에 잘 안보이시더라구요.

 

근데 갑자기 그레이브스병이 걸리셨었다는 소식 후

3년동안 수술을 하면서 완치사진을 올리셨는데 '성형의혹'이.......

 '서유리 성형' 에 대해서 의심을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이미 본인은 아니라고 말했으니 아닌거겠죠

 

 

최병길씨는 MBC출신 PD입니다!

2002년 드라마 PD로 입사한 후

에덴의동쪽, 사랑해서 남주나, 앵그리맘 등에서 활동하셨고

MBC 퇴사!

현재 CJENM 드라마제작사인

'스튜디오 드래곤'에서 활동중이라고 합니다~

 

최병길 나이 >

 1980년생, 올해 40살이라는 추측글만 있습니다

학력이나 프로필 등이 나와있지는 않네요

 

 

 

이날 서유리 최병길 부부가 결혼 십계명을 작성하는 모습이 나왔는데요

서유리씨는 '가슴수술을 하고싶다' 는 말로

최병길씨와 사랑의 언쟁이 있었는데요

최병길님은 서유리씨가 가슴수술 하시는거를

절대적으로 반대하시는거 같습니다ㅋㅋㅋㅋ

 

 

근데 가슴수술 하고싶을때 남편이 밀어주면 크..

또 반면에 서유리씨가 얼굴이 예쁘니 수술하면

남편으로서는 싫을수도 있겠네요ㅠㅠㅎㅎ

 

알콩달콩 아름다운 부부의 모습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