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의 모든 것

사이다뱅크 인맥적금 금리가 3.5%?

 

 

'사이다뱅크 인맥적금'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맞추신분?

 

=> ㅊㄱㄲㄹ 함께 받는 우대금리혜택,

최대 연 3.5% 사이다뱅크 인맥적금!

초성부분은?

-정답 : 친구끼리

 

 

혹시 사이다뱅크 인맥저축이 어떻게 되는건지암?

내 핸드폰속에 저장되어 있는 친구, 가족 등 사람이

사이다뱅크에 가입하면 그 가입한 상대방까지

같이 우대금리를 적용해서 받게 되는거라고 함!

일단 사이다뱅크 인맥저축이 좋은점은

거래실적조건이나 추천같은거를 안해도

우대금리를 받을수있다는점!

근데 만약 적금하려는데도 나랑 친한친구가 없다면

인맥적금은... 좀 힘들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건없이 모든수수료 무료에

모든 저축상품 예금자보호 라는데

혹시 사이다뱅크 인맥적금 이용해본사람은 후기 부탁드림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