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의 모든 것

[방법] 월화드라마 인물관계도·몇부작·기생충 정지소 나이

 

 

tvN드라마가 또 일냈나봅니다?

요즘 SBS드라마 낭만닥터김사부2 보느라 정신없어서

새로운 드라마하는지도 몰랐다는??

근데 오늘 실검에 떴길래 뭐야 하고 봤더니

방법 드라마임ㅋㅋㅋㅋㅋㅋㅋ

 

 

 

tvN드라마 방법 줄거리 >

한자 이름, 사진, 소지품으로 죽음에 이르게 하는

저주의 능력을 가지고 있는 10대소녀와

정의감 넘치는 사회부기자가 IT대기업 뒤에

숨어있는 거대한 악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

 

 

 

tvN드라마 방법 인물관계도·등장인물 >

 

엄지원 - 임진희

정지소 - 백소진

성동일 - 진종현

조민수 - 진경

최병모 - 김주환

김인권 - 김필성

고규필 - 정문성

김도윤 - 양진수

김민재 - 이환

이중옥 - 천주봉

 

 

tvN드라마 방법이 첫방송부터 엄청 재밌었다고 하길래

진싐 믿고 이따가 집가서 봐야겠음ㅋㅋㅋㅋ

근데 여기 나오는 10대소녀 주인공이 '정지소'? 라고 하던데?

어제도 영화 기생충이 2020아카데미시상식에서

엄청난 인기를 누렸었는데

영화 기생충에서 출연했던 정지소 배우가 주인공이라고 함!

 

 

 

영화 기생충에서는 이선균 조여정 딸로 나오는 배우 정지소!

 

 

 

정지소인스타아이디 : ab_ziso

정지소본명 생일 : 현승민 / 1999년 9월 17일 생

정지소나이 : 22살

키 163cm / 45kg

정지소학력 :

- 분당초등학교

- 정신여자중학교

- 정신여자고등학교

-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중퇴

정지소소속사 : 아이오케이컴퍼니

정지소데뷔 : 2012년 mbc드라마 메이퀸

 

 

 

 

재밌는 tvN드라마 방법 같이 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