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의 모든 것


KIA 타이거즈 이수정



이수경씨 투수 마운드에서 던졌는데 

깔끔하고 쭉뻗어 포수에게 도착하네요 

포즈가 정말 좋습니다 팔각도 하며 ㅋㅋㅋ







KIA 타이거즈 배우 박신혜



나이스하게 던지는 왼손 투구를 보여준덕에 

전설적인 왼손투수 랜디 존슨에서 이름을 따와 

랜디신혜라는 새별명이 생겼죠 ㅋㅋ


박신혜는 기아의 열렬한 팬이랍니다 









LG 트윈스 에이핑크 보미





무려 투수판을 밟고 던지는 여자아이돌 클라스보소!

이날 해설위원인 허구연씨가 극찬을날려서 허구연의 막내로

입양하자는 팬들의 장난섞인 성화가 있었다네요 








두산 베어스 소녀시대 유리


밑에서 위로 던지는데 제구력 ㄷㄷㄷ




언더핸드 투구폼을 보여주며 공이 홈플레이트 근처에서 툭 떨어지는 모습에 

양쪽팬들다 감탄을 그치지 못했답니다.





두산 베어스 홍수아


시구계의 역사 홍드로





야구팬들 사이에서 빼놓으면 입아픈 홍드로 ㅋㅋㅋㅋㅋㅋ

투구폼 비교샷이 실제 야구선수와 일치해서 더욱더 사랑을 받았었죠 

거의 레전드입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