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의 모든 것

 

과연 20대의 연상 연하의 나이차는 얼마나 될까

거의 뭐 5살 차이로 생각하고 있는거 같다. (10대도)

30대는 아무래도 나이가 있다 보니까 위로는 1살도 용납 안되는데

연하로 생각을 하면 좀 넓게 생각을 할수 있다고 합니다.

 

 

연하의 장점은 당연히 귀여운 맛 아닌가요?

저도 연하랑 사겨봐서 알지만 정말 귀엽고 오구오구

내가 뭔가 사육하는 그런느낌? 하지만 가끔가다가

남자다운 모습을 보이려고 하는것도 귀엽다는점

뭐 연상이여도 동갑이여도 귀여운 사람은 귀엽겠지만

연하의 귀여움이 젤 귀엽지 않으신가요?ㅎ

 

 

연애를 하면 자기자신을 바꿔가면서 남에게 맞추는것도 있고

그게 쉬운일은 아니지만 서로 맞춰가야 연애를 하는것

 

 

어린사람을 만나면 어리게 보이려고 꾸며도 보고

나이가 있는 사람을 만나면 성숙해지는 점도 있고

하여튼 나이 상관없이 누굴 만나든지

연애할때는 서로 노력을 해야하지 않나 싶다.

 

 

30대가 말하는 세대 차이가 나는 커플들은

서로 맞춰가는거 보단 이미 잘 맞기 때문에 만났다.

이 말도 어찌보면 틀린말은 아닌거 같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나이차가 얼마 안나는 사람들은 맞춰가면 되지만

많이 차이나 버리는 사람에겐 노력도 노력이지만

이미 그 둘이 서로 잘 맞기 때문에 만났다고 생각할수 있을거 같다.

 

 

이거는 진짜 상황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나는 반말이 편해서 말 편히하라고 하겠지만

나보다 연하일 경우 반존대가 좋을거 같기도 하고?

암튼 부부사이에서도 존댓말 쓰는거 봤는데 되게 좋은거 같음

서로 존중해주고 싸울때도 존댓말로 해버리면 화가 나도

좀 덜 화날거 같고 그냥 뭔가 존댓말도 좋겠구나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