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의 모든 것

강다니엘 지효 열애인정 후 첫 심경

 

지난 8월 5일 강다니엘 지효 열애설이 터진 이후 확실히

열애를 하고 있다며

"두 사람은 호감을 가지고 만나는 사이이다"

공식입장을 발표한 이후로 엄청난 파장이 일고 있는 상황이다.

 

솔직히 강다니엘은 최근 소속사와의 관계도 안좋은 상태였고

거기에 혼자 솔로로 홀로서기를 해야했던 상황이기 때문에

심적인 부담이 굉장히 컸을 수도 있다.

그 상황에서 사랑이라는 것은 엄청난 힘이 됐을거 같다.

 

강다니엘 지효 열애인정 이후 늦은 오후에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강다니엘은 심경을 밝혔다.

 

"우선 오늘 오전 갑작스러운 소식을 접하고 많이 놀랐을 여러분들에게

정말 미안하다. 하루종일 아무것도 손에 잡히지 않았을텐데

너무 늦게 찾아온건 아닌가 더 걱정이 된다"

 

"미리 말할 수 없었던 것도 여러분과 저의 이야기들로만 가득해도 넘쳐날

이 공간에 이런 이야기들을 남기는 것도 많이 미안하다"

 

"지금 홀로서기를 할 수있게 되기까지 참 많은 일들이 있었다"

 

 

 

 

"가끔씩 정말 지칠때도 있었지만 그런 저를 붙잡아 주셧던건

다른 무엇도 아닌 팬 여러분이다"


"팬 여러분들의 마음을 보듬어 드리고 그러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저의 몫이자 제가 해드리고 싶은것이다"

 

"그 몫을 해내기 위해서는 언제나 가장 중요하게 여겨왔던 것처럼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는 가수 강다니엘이 되겠다"

 

 

"팬분들께 충분히 많이 받았고 감사한 마음 가지고 있다"

 

"앞으로 그것보다 더 많이 돌려드리도록 노력하겠다"

 

"내일은 오늘보다 더 나은 강다니엘이 되겠다"

 

"정말 정말로 저와 함께 해줘서 고맙다"

 

 

강다니엘 지효 열애설 이후 팬카페에 올라온 성명문..

이런 센스쟁이들ㅋㅋㅋㅋㅋㅋ

앞으로 두 사람의 이야기가 기대가 되는군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