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의 모든 것

강다니엘 지효 럽스타그램 언제부터?

 

 

나는 처음에 트와이스 지효랑 강다니엘이랑 열애설이 나서

에? 설마 그랬는데... 이게 무슨일이람ㅠㅠ

강다니엘 솔로로 컴백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어떻게 이런일잌ㅋㅋㅋㅋㅋ

어짜피 언젠가는 밝혀질 일이었지만

이렇게 갑자기 뜬금없이 뜬금없는 상대랑 열애설,

아니 열애를 한다고 공식발표하니까 정말 뭔가 황당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 지효 열애라니 너무 신박한 기사 아니냐?

이 두 사람의 열애설은 오늘 디스패치에서 먼저 기사를 퍼뜨림

올해 초 2019년부터 이 두사람이 열애를했다고 함

두 사람은 한 아이돌선배를 통해서 알게되었고

만났것은 지난해 2018년부터라고 함

 

강다니엘 솔로앨범 준비로 바빴을테고,

트와이스 지효역시 월드투어 중이라서

굉장히 시간도 없었을텐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1회 이상 데이트를 했다고 함

 

근데 정말 팬들도 몰랐을까?

지금 이 갑작스런 사단으로 온국민

아니, 온세계 사람들이 완전 난리났을거 같은데....

 

 

근데 웃긴거는 맨위에 사진에 보면

지난달 7월 24일 트와이스 공식sns 사진에 보면

지효가 자신의 근황을 팬들에게 알리는 사진을 게시했는데

오른쪽 구석에 자~세히 보면 약간 강다니엘 같은 얼굴? 사진이 있는거임...

그게 진짜 강다니엘? 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지금 팬들 뿐만 아니라 대중들도 이 이슈에 대해

두 사람이 정확히 만난시기 등 사진성지순례를 하고 있다고 함ㅋㅋ

 

 

근데 두 사람 그렇게 비슷한 .. 부분이 없는거 같은데

신기함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