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의 모든 것

에어팟3 예상가격 '소음제거+방수기능' 추가

 

 

 

애플 덕후들을 위한 에어팟3 가 곧 출시될텐데요!!

우리가 물품을 사기위해서는 가장 중요한게 있죠

바로 가격입니다!

에어팟3 가격은 어떻게 될까요?

이번에는 소음제거, 방수기능까지 추가됐다는데

그만큼 가격이 더 올랐을거 같습니다

ㅋㅋㅋㅋ

 

 

 

에어팟3 예상가격은 바로 229파운드!

한화가격으로 약 337,000원정도 입니다!

음... 기존에 에어팟2 가격보다

한 10만원 가량이 오를것으로 예상이되는데요

노이즈 캔슬링인 소음제거기능과

방수기능까지 더했으니...

그렇게 오를만한 가격인가요?

ㅎㅎㅎㅎㅎ

 

사진출처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이번 에어팟3 색상은 기존 화이트 컬러외에

블랙 색상이 추가되서 나온다는데~

저는 만약 에어팟3 구매할거 같으면

블랙색상으로 구매하려고합니다!!

뭔가 핸드폰을 구매해도 블랙이나

다크 스페이스 그레이 색상이

간지나는 느낌?ㅎㅎㅎㅎㅎㅎ

 

무튼 에어팟3 가격은 그렇고

이번에 애플워치를 활용해서

건강기능도 추가된다는데 기대해보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