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의 모든 것

강지환 성폭행 혐의 블랙아웃 "기억나지 않는다"/과거 필리핀 원정 성매매 의혹

 

배우 강지환이 7월 9일 밤 10시 50분경

경기도 광주 자택에서 여성 지인 2명을

성폭행 성추행한 혐의로 경찰에 체포됐다.

그 여성 2명은 강지환의 소속사에서 일하고 있는 여성이었다고 한다.

회식 후 여성2명은 강지환의 집에서 2차 술자리를 갖고 잠이 들었다고 한다.

그 틈을 타서 강지환은 방에 몰래들어가 1명 여성을 강간하고

나머지 1명을 성추행한것으로 알려졌다.

이러한 사실은 한 여성이 지인에게

"강지환의 집에서 술을 마셨는데 지금 갇혀있다"

라는 등의 문자내용을 보내서 지인이 112에 신고한것이다.

그후 사건현장에 들이닥친 경찰들은 강지환을 붙잡았다.

 

두 피해여상의 진술에 따르면 강지환에게

강간 및 강제추행을 당했다며 주장하고 있지만

사실상 구체적인 피해과정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은상태이다.

 

하지만 배우 강지환은 이러한 성추행 성폭행 혐의에 대해

"음주 이후 기억을 잃었다" 라고 말하면서

"눈을 뜨니 여성들이 방에 누워있더라" 라며 입장을 밝혔다.

하지만 이러한 입장에도 과거사들이 밝혀졌는데

2014년 과거 필리핀 원정 성매매 의혹에 휩싸인바가 있다는것..

2014년 7월 필리핀여성이 자신의 페이스북에

"한국 배우 강지환과 잠을잤다" 라는 글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을 올렸다.

하지만 그건 필리핀 여성의 장난이었다고 밝혀지면서

논란은 줄어들었지만 원정 성매매 사건 이미지로 타격을 입었고

또 그 필리핀 여성을 상대로 아무런 법적인 절차를 밝지않았다는 점도

사람들은 의심하고 있다.

내가 좋아하는 배우였는데...

사실이 아니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