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의 모든 것

리틀포레스트 정소민 대저택 집공개

 

 

어제 8월 12일 첫방송된 SBS예능프로그램 리틀포레스트에서

처음으로 공개하게 된 배우 정소민님의 집!

 

[ SBS 리틀 포레스트 소개 ]

- 푸른잔디, 맑은공기가 간절한 요즘 아이들!

하지만 이불밖은 위험하기만 한데.

맘껏 뛰놀 곳 없는 요즘 아이들을 위한

HOME 키즈동산 조성 프로젝트 

 

리틀포레스트는 16부작으로 , 첫방송 시청률은

6.8% 무난하게 시작한듯하다

 

 

 

배우 정소민 집이 방송에서 공개되면서 엄청인기를 얻고 있는데

지하, 2층공간, 옥상까지 완벽하게 갖춘 대저택이었음

옥상에는 자연을 담고있는 작은 정원부터 화단, 텃밭까지

갖춰져있어서 거의 별장이나 오피스텔같은 느낌이 들정도!

 

 

정소민씨가 안고 있는 아기는 조카 열무 '유안' 이라고 함

태명이 열무라고 하네요ㅎㅎㅎㅎㅎ

 

 

사실 정소민씨가 거주하고 있는 집은 정소민님 혼자 거주하시는게 아니라

부모님께서 집주인이시고 정소민씨는 얹혀서 살고 있다는ㅎㅎㅎㅎ

 

 

저는 정소민 배우님을 아버지가 이상해 드라마를 보면서 알게되었는데

연기할때 발음이나 딕션도 너무 좋고

특히 웃을때 너무 아이같이 예쁜거 같아서 좋았음

 

드라마 촬영끝난후 프레인TPC소속사 배우인 이준과 열애를 하고 있다는 보도를 보고

너무 아주 정말 좋았다는ㅋㅋㅋㅋ

주말연속극인데도 너무 발랄하고 잘어울린다고 생각됐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