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의 모든 것

토니정, 박연수 소개팅남 나이·이력·본명

 

 

어제 11월 20일 방송된 MBN 우리다시사랑할수있을까에 토니정이 출연함

바로 박연수 소개팅남으로 출연했는데 신동엽이

"부티나는 박서준" 이라고 해서 빵터짐ㅋㅋㅋㅋㅋㅋ

일단 박연수는 다 알다싶이 송종국의 전 아내분임

아빠어디가?였나? 귀여운 송지아양을 알면 알거임ㅎㅎ

 

 

박연수 소개팅남으로 출연한 토니정 나이, 이력에 대해서 궁금하실거임

일단 본명은 정주천, 올해 나이 38살

박연수보다 2살 연하이고 결혼한적 없는 미혼!

세계 3대 요리학교인 프랑스 르꼬르동블루 졸업한 셰프임

신라호텔 최연소 이가자

정통 이탈리아 요리사님으로

뉴욕 미슐랭 레스토랑 총부장, 세계에서 4년연속 1위한

덴마크레스토랑 등에서 근무한 이력이있음

일단 이력만봐서는.. 하.. 너무 좋은듯ㅠㅠ

 

2015년 올리브 '비법'에출연했구

2018년 냉장고를부탁해 에도 출연하셨음!

 

 

근데 이제 우다사 박연수님은 당연히

송지아 송지욱 두 귀한 아들딸도 있으니

방송에 나와서 소개팅을 한다는게 쉬운게 아니었을거임

다 한창 크고있는 청소년기 아이들이기도한데..

두 아이가 있다고 솔직하게 얘기하는데 마음이 찡함ㅠㅠ

 

 

 

근데 토니정님 정말 이를갈고오신건지

"아이가 있다고 처음부터 겁을 먹는마음은 이해한다"

"하지만 조건이나 상황보다는 어떤사람인지가 중요한거 같다"

:제가 소개팅했던 사람중에 제일 예쁘신것 같아요"

왕... 진짜 멘트 너무 좋은데?

적극남은 언젠간 이뤄진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