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의 모든 것

2만원 도시락? 유치원소풍도시락 논란사진

 

 

진짜 황당하고 어이없는 일이 있네ㅋㅋ

혹시 2만원 도시락이라고 들어봄

일단 위에 사진만 보고 이야기를 해봅시다

2만원 도시락인데 하리보젤리, 빈츠, 젤리?거기에 귤,

치즈, 햄 빵롤 하고

메추리알+방울토마토+소시지 꼬치

주먹밥 애기손만한거랑 뭐야 유부초밥?

무튼 저게 2만원이라고 함ㅋㅋㅋㅋㅋㅋ도랏맨

 

 

사실 위에 사진이  2만원도시락 홍보샘플이었음

근데 오늘 11월 26일 한 온라인커뮤니티에 올라온 사진이었음

해당업체에 홍보샘플을 보고 주문을 했는데

정작 내용물은 맨위에 사진임ㅋㅋㅋㅋ

샘플과 같은 제품이라고 진짜 생각1조차도 할수없음ㅋㅋ

그리고 학모님이 그 업체에 항의문자를 넣음

 

2만원 도시락 업체주장 >

"샘플은 3만원짜리이고 부탁한물, 음료배달까지 다했다"

"어떻게 해드려도 불만뿐이냐"

"넣어달라는 메뉴는 다 넣어드렸는데

앞으로는 직접 준비하세요"

"감사한건 당연하다 생각하시고

이런분 처음이라 당화스럽네요"

 

 

 

 

와 어머님같은분 안받는데;;;;ㅋㅋㅋㅋㅋㅋ

자기 잘못은 하나도 생각안하고 문자까지 하지말라고하네

그리고 온라인에 이 글을 올리니까 그제서야

주문하신 분이랑 소통이 잘 안됐던거 같다고?

사과를 하려면 제대로 사과를 하고 고치던가

여기 완전 마인드가 뭥미?

내생각은 그냥 편의점 도시락이 100프로 더 괜찮은듯;;

 

 

 

이게 홍보샘플이랑 어떻게 똑같냐곸ㅋㅋㅋㅋ

일단 왼쪽것도 별로인데 3만원이나 한데;;

이미 업체명이랑 공개된거같은데 큰일이군;;

저런 솜씨로 도시락업체를 한다는게 진심 웃기지도 않네

요즘 인스타에 유치원도시락만 검색해도

고퀄리티 도시락이 얼마나 많은데ㅠㅠ

보는 입장도 당황잼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