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의 모든 것

이윤지오빠 '3살많은 동생' 장애, 동상이몽2 공개

 

[iMBC차혜미 기자]

배우 이윤지가 어제 16일 동상이몽2 방송에서 이윤지친오빠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놨다.

 

 

배우 이윤지 정한울 부부는 딸 라니와 함께 

친정아버지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함께 식사자리를 가졌다.
이날 배우 이윤지는 친정가족들과 함께하는 식사자리에서

친오빠를 다정히 챙기는 모습을 보이며 남다른 우애를 자랑했다.

 

이어 동상이몽2 방송에서는

제작진과 인터뷰를 통해 이렇게 말했다.

"오빠가 남들과 많이 다르다. 어릴 때부터 느꼈던 것 같다"고 고백했다.

 

 

이윤지 曰,

"'철이 빨리 들었다'고 말하기는 그렇지만, 제가 누나다 생각하고 지냈던 것 같다.

'나는 세 살 많은 동생이 있다'고 했다"

"내 입장에서는 내가 배우 일을 하는 것도

내가 가진 특별함도 모두 오빠한테서 왔다고 생각한다"고 담담하게 털어놨다.

이윤지의 어머니는 이윤지를 보며 고마워했다.

어린시절 오빠의 옆에 항상 이윤지를 따라보냈다며,

"윤지가 뭐든지 열심히 했다. 오빠 덕분에 이렇게 더 훌륭한 인성이 됐어"라며 흡족하게 말했다.

 

 

오빠 덕분에 훌륭하게 컸다는 말은

직접 저러한 상황이 되어본 사람이 아니면

쉽게 할수없는 말이라는거를 알거다..

그냥 동상이몽2에 출연한 배우 이윤지님께서

이윤지오빠 라는 감성팔이를 하러 나오신게 아니라

정말 배우 이윤지인성에 대해서 감동받고

세상엔 아직도 이렇게 따뜻한 사람이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들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