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의 모든 것

출처 - 유튜브 티캐스트

 

 

 

팔로우미에 임현주랑 소진이랑

같이 빈티지샵에 같이 가는 편임

 

 

 

첨에 핑크색을 입힌다고 했을때

전혀 소진이랑 어울리는 옷이 아닌데

현주가 입어야 귀여울거 같은 느낌

 

 

임현주가 말하길 패션은 도전이다 이거 진짜 맞는거 같음

맨날 똑같은거만 입으면 발전이 없기에 새로운걸 입어봐야 하는것

 

 

 

 

 

동대문에 임현주 왔었는데 못봤어 ㅠㅠ흐엥

 

 

ㅋㅋㅋㅋ 현주 입으니까 완전 애가 어른옷 입은 느낌?ㅋㅋ

 

 

세상에 ㅋㅋ축구심판 룩이래

근데 진짜 이와중에 잘어울리는거 ㅇㅈ?

 

 

ㅋㅋㅋ 소진이 스타일이 아닌 현주가 골라준 옷인데

왼쪽은 솔직히 웃기려고 하는거 같은데

오른쪽은 잘어울리는거 ㅇㅈ~~

 

이거 보고 아는언니랑 쇼핑하러 가면 맨날 자기스타일대로

사고 너무 밋밋하고 무난한거만 찾으니까

나는 좀 다르게 입히고 싶고 여성스럽게 입히고 싶은데

자기 스탈대로 입으니까 속상스 ㅠㅠ